간혹 네트워크 환경 또는 시스템상 문제로 인해 상품이
즉시 지급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이 경우 아래를 참고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.
■ 진행 방법
1. 게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접속을 진행해 주세요.
2. 게임 내 상점 진입
3. 동일 상품 금액 터치
4. 좌측 상단 뒤로가기 버튼 터치
위 방법으로도 결제한 상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문의하기 버튼을 터치하여
아래 내용 기재 후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■ 기재사항
1. 게임 아이디 or 닉네임
2. 결제일 :
3. 결제 금액:
4. 상품명:
5. 주문 번호: GPA.XXXX-XXXX-XXXX-XXXXX
6. 요청사항: 지급 / 취소
기재사항의 정보가 부족할 경우, 정확한 확인이 어렵기 때문에 모든 항목을 기입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오버독스